|
현대카드가 게임 유저를 위한 PLCC 상품 '넥슨 현대카드'를 30일 공개했다.
넥슨 현대카드(신용)는 결제 금액의 최대 2%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0.5%의 기본 적립은 한도 없이 주어진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시 추가로 1.5%를 쌓아준다. 추가 적립의 경우 월 이용금액 1000만원 한도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는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한도 없이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연 6만 포인트 바우처와 생활 편의 영역 6만원 할인, PC방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 컴퓨터박물관 메가티켓 2매를 청구 할인 방식으로 무료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회원들은 메탈 플레이트를 신청해 발급 받을 수 있다.
플레이트는 '바람의나라: 연'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의 대표 IP를 모티브로 한 총 9종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발급 패키지에는 넥슨 IP 캐릭터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연회비는 넥슨 현대카드(신용)가 1만원,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가 15만원, 넥슨 현대카드 CHECK가 2000원이다.
한편 현대카드와 넥슨은 넥슨 현대카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 발급 시 제휴 선택에 동의하면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넥슨의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