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니베라 슈퍼겔 W 출시, '면역력 증징-장건강 등에 도움을 주기 위한 엄격한 재료 선택'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5-31 09:16


유니베라 슈퍼겔 W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프리미엄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유니베라 슈퍼겔 W'를 출시한다.

'유니베라 슈퍼겔W'는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면역력 증진, 장건강, 피부건강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밖에서 막아주고 안에서 지켜주는 더블 건강을 기대할 수 있는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1년 내내 면역력을 챙겨야 하는 요즘 같을 때,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분들에게 권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유니베라 해외 농장인 미국 텍사스주 힐탑가든 농장에서 생산한 'ACTIValoe W'(액티브알로에 더블유)다.

브랜드 측 주장에 따르면, 'ACTIValoe W'는 유니베라 특유의 재배 및 가공 공법을 통해 면역 다당체와 생리 활성물질 함량을 증대시켰다. 또한 미국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은 물론, 국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9년 연속 선정된 알로에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부원료로 유니베라가 연구 개발한 'UAPB1'(알로에 유래 파라바이오틱스 UAPB1)를 비롯 베르가못, 오렌지 등을 함유했다. 착색료와 합성 향료는 배제했다.

더불어 유니베라 슈퍼겔 W는 국제 알로에 기준 협의회 (IASC)에서 우수한 알로에 제품에만 부여하는 인증을 받았다.

'유니베라 슈퍼겔 W'는 주스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캡슐, 정을 삼키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유니베라는 배우 지현우를 최근 모델로 선정했다. 6월부터 TV 및 온라인을 통해 신제품 광고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