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건설,부동산개발 투자펀드 협약으로 디벨로퍼 사업 가속화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2-05-26 08:38 | 최종수정 2022-05-26 08:38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지난 24일 케이클라비스자산운용과 '부동산개발투자펀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롯데건설은 단순 시공을 넘어서 사업 발굴과 기획부터 금융조달,건설,운영 관리까지 사업 전체를 총괄하는 종합 디벨로퍼로 거듭나고자 역량을 강화해왔다. 케이클라비스자산운용은 케이클라비스의 자회사로 대체투자, 전문투자형 사모펀드 등 자산운용뿐만 아니라 신규 투자처 발굴 등 부동산 개발사업 전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공동협력을 통해 '부동산스페셜 블라인드펀드 '와'물류센터 블라인드펀드'등 부동산 개발 전문 투자펀드를 조성해 신규 부동산 개발사업 기회를 발굴하고,전략적 파트너로서 안정적인 사업진행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케이클라비스의 검증된 투자역량과 당사의 개발 역량을 통해 시너지 창출해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종합 디벨로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케이클라비스 부동산개발 투자펀드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롯데건설】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