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비랩, 단기 다이어터 위한 클렌즈 주스 '이너클렌즈 2DAYS 그린' 선보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5-19 14:59 | 최종수정 2022-05-19 15:00



㈜뉴트리원 비비랩(BB LAB)이 여름맞이 단기 다이어트를 위한 클렌즈 주스 '이너클렌즈 2DAYS 그린'을 선보였다.

이너클렌즈 2DAYS 그린은 분말형 클렌즈 주스로, 그린 채소 6종(파슬리, 케일, 새싹보리, 양배추,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과 옐로우 과일 2종(레몬, 파인애플)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이너클렌즈 2DAYS 그린은 2일, 4일, 6일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일반식 대신 주스를 2시간 간격으로 총 12포 섭취하는 2일 단기 플랜과 점심에 일반식과 주스를 함께 섭취하는 4일 플랜, 점심에 일반식만 섭취하는 6일 플랜으로 마련되어 상황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 포에 30kcal로 설계되어 칼로리 걱정없이 즐길 수 있으며 그린 야채와 과일의 상큼함을 잘 살려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찬 물에도 잘 녹는 분말 스틱형 형태로 휴대가 용이하다. 오픈마켓 전용상품으로 11번가와 G마켓,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비랩은 '이너클렌즈 2DAYS 그린'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보틀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뉴트리원 비비랩 관계자는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비비랩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건강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이너클렌즈 2DAYS 그린'은 2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몸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주는 분말형 클렌즈 주스로 단기 다이어트를 준비하시는 분이나, 디톡스 및 식단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