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스페이스,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페이즐리 컬렉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5-12 15:33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입하(立夏)를 기점으로 낮 최고 기온이 28도까지 오르자 여름 옷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해졌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패턴을 통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여름철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페이즐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숏패딩의 근본 '눕시 재킷'과 대세 백팩 '빅 샷'을 통해서 '페이즐리(아메바와 비슷한 독특한 둥근 곡옥 모양의 무늬이자, 동명의 스코틀랜드 섬유 도시에서 생산된 숄이 유명해져서 붙여진 이름)' 아이템을 선보여 온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출시한 '페이즐리 컬렉션'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할 수 있는 티셔츠, 스웨트 셔츠 및 쇼츠 등의 기본 아이템부터 백팩, 카고백 및 버킷 햇 등 개성 넘치는 소품에 이르기까지 한층 다채로워졌다.


'노벨티 에센셜 스웨트 셔츠 및 쇼츠'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 엠제코(MZ+ECO) 취향 저격! 스타일은 물론 친환경까지 생각한 페이즐리 티셔츠

'반다나 반팔 라운드티'는 색상 별로 전면 또는 후면에 노스페이스 빅사이즈 로고와 페이즐리 패턴을 포인트로 적용해 감각적인 꾸안꾸룩 및 애슬레저룩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제주도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링 소재 '리젠 제주'를 적용한 착한 아이템으로서 스타일은 물론 친환경 가치 소비까지 중시하는 엠제코(MZ+ECO) 세대에게 특히 제격인 제품이다. 색상은 화이트, 다크 그레이, 크림, 라이트 카키 및 블랙 5종으로 각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도 스타일리시하게!

거리두기 완화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노스페이스 페이즐리 컬렉션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보자. '노벨티 에센셜 스웨트 셔츠'는 전판 페이즐리 프린트를 적용한 맨투맨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며, 일교차를 대비해야 할 야외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함께 출시된 '노벨티 에센셜 쇼츠'와 매칭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개성 넘치는 스웨트 셋업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노벨티 워터 가드 재킷'은 후드 일체형의 여성용 기능성 재킷으로서 허리 조임 기능을 통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전판 페이즐리 프린트 방수 소재와 활동성을 고려한 입체 패턴을 적용해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 개성 넘치는 페이즐리 패턴의 소품으로 올 여름 스타일을 한단계 업!

야외활동 시 스타일을 챙기는 동시에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코튼 버킷 햇'은 페이즐리 패턴이 더해져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여름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가 내부 땀받이에 적용되어 착용 시 쾌적함을 제공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턱 끈이 있어 바람에 모자가 날리지 않게 고정하거나 휴대하기 용이하다. 색상은 피코크 블루와 허브 가든 2종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지속되 온 편안한 옷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에 부응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노스페이스 페이즐리 컬렉션이 올 여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근 급증하고 있는 야외 활동에서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기억에 남을만한 유니크한 가정의 달 선물로도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