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은 2022년 5월, 카드사들이 놀이공원 이용권과 항공권, 여행상품에 대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쏟아내며 전사적 차원의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 기간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총 2만6000명에게 주유 및 요식 업종 캐시백을 지급한다.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외에서 개인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가능하다. 제주 신화월드의 워터파크 입장권,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역시 각각 50% 할인해준다.
삼성카드는 자사 여행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휴된 숙박플랫폼에서 예약을 진행할 때 국내 유명호텔 키즈룸 최대 7% 할인쿠폰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에버랜드에서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로 종일권 구매 시에는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 개인신용카드를 소지한 회원에게 지난달 실적 조건 없이 본인과 동반 1인 모두에게 종합이용권을 50% 할인해준다.
현대카드는 롯데마트에서 완구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짜리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은 장당 결제 금액의 50%까지 M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진에어에서 10만원 이상 이용시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개인 체크카드로 외식업종에서 2만원이상 결제시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도 한다.
BC카드는 완구 구입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행사상품 결제 시 5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