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비맥주 필굿, ‘굿잡’ 캠페인으로 MZ 세대 응원 나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4-26 17:29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FiLGOOD)이 바쁜 현대사회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MZ세대를 응원하는 '굿잡(Good Job)'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어플 '블라인드', 필굿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계정에서 댓글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필굿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연은 작가 '이십오일(25일)'과 협업해 재미있는 일러스트 이미지(짤)로 제작된다. 해당 일러스트 이미지는 6월에 출시될 필굿 굿즈인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에 삽입될 예정이다.

필굿은 오늘날 MZ세대의 모습을 반영한 애니메이션 영상도 필굿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필굿의 3가지 고래 캐릭터 필구, 텐구, 칠구가 각박한 사회생활 속에서도 필굿과 함께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찾아간다는 유쾌한 스토리를 담았다.

스펙은 쌓아도 면접에서 광탈하는 취준생 필구, 종일 알바로 바쁘게 사는 N잡러 텐구, 사업은 망했지만 유튜브로 재기를 꿈꾸는 청년사업가 칠구의 이야기다. 꿈을 좇아 바다에서 육지로 올라온 생계형 고래 캐릭터들이 '오늘도 잘 살았으니까, 하루의 마무리는 필굿 잡아 굿잡!'이라 외치는 장면은 사회 초년생들과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오늘 하루도 잘 버텨낸 스스로를 위한 응원이 필요한 순간에 필굿과 함께 '굿잡'을 외치며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