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대표원장 오익환) 마더비문화원이 초기 임신부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온라인 방송 '초기맘을 위한 바른생활 A부터 Z까지'를 오는 26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출산, 태교, 육아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초기 임신부들을 위해 기획됐다.
서울여성병원 마더비문화원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이들에게 올바른 의료 정보를 주고, 식습관·정서 관리 방향을 안내해 임신부들의 불안감 해소를 도울 예정이다.
방송은 유튜브 '서울여성병원TV'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되며, 최정숙 산부인과 외래 수간호사와 김선일 마더비문화원 과장 등 교육 전문 간호사가 직접 참여한다.
오는 26일 오후 2시 열리는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임신 중 살찌지 않는 구성&체중 안정권 ▲임신 중 나를 위한 셀프 케어법을 주제로 한 내용을 다룬다.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백화점 상품권, 휴대용 유모차, 낮잠이불, 상품권, 젖병소독기, 빨대컵 등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김선일 서울여성병원 마더비문화원 과장은 "여성을 가장 잘 아는 여성전문병원의 교육 전문 간호사가 직접 구성한 방송으로, 초기 임신부들이 쉽고 편리하게 올바른 의료정보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여성병원 마더비문화원의 '초기맘을 위한 바른생활 A부터 Z까지'는 유튜브 '서울여성병원TV'를 통해 격월로 방송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