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롯데면세점, 여행·일상 회복 프로모션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4-21 11:31


롯데면세점이 'TRAVEL IS COMING' 온오프라인 쇼핑 대축제를 4월 22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기존 마케팅 행사와 병행해 진행되는 추가 이벤트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에게 최대 200만 원의 LDF PAY를 증정하고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역대 최대규모의 이벤트를 지난 3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시내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만 원의 LDF PAY를 추가로 증정하여 내국인 기본 혜택을 확대한 게 대표적이다.

최근 강달러 기조 속에서 높아진 원달러 환율을 고려한 '다이내믹 환율 보상 이벤트'도 선보이며 고객 부담을 줄인다. 구매일 기준 롯데면세점 시내점 매장환율 및 구매금액에 따라 LDF PAY를 차등 지급한다. 달러 환율이 1250원 초과 1300원 이하일 때 최대 2만원을, 1300원 초과 시에는 최대 3만5000원을 제공한다.

이밖에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 웨딩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프리퀸스 콘텐츠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자유로운 해외여행과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롯데면세점을 찾는 고객을 위해 혜택을 확대했다"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소개하는 등 면세쇼핑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