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CJ Wellcare, 프리미엄 유산균 라인 'BYO EX' 론칭…첫 제품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 선보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4-19 21:50 | 최종수정 2022-04-19 21:51



CJ Wellcare가 프리미엄 유산균 라인 'BYO EX(바이오 엑스퍼트)'를 론칭하고,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를 첫 제품으로 선보였다.

하루 한 캡슐로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락토바실러스 복합물(HY7601+KY1032)'을 주원료로 만들었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 외에도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 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 부담을 줄였고, 보장균수는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를 담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과 CJ온스타일에서 각각 오는 24일,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바디마사지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CJ Wellcare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다양한 기능성이 더해진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