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프리미엄 간편식 시장 공략 박차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4-05 15:07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프리미엄 HMR(가정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섰다. 주요 레스토랑의 총 8가지 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출시했다.

5일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 따르면 HMR 제품은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의 인기 메뉴로 구성했다. 파라다이스그룹의 50년 식음 노하우를 기반으로 수십 년 경력을 보유한 각 레스토랑의 대표 셰프들이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가 개발한 HMR 제품은 '볼로네제 딸리아뗄레 파스타', '트러플 타야린 파스타' 등 파스타 2종과 '트러플풍기 화덕피자', '마르게리타 화덕피자', '콰트로치즈 화덕피자', 등 피자 3종이다. 이탈리아 유명 레스토랑에 몸담았던 이탈리안 체카토 총괄 수석 셰프가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파스타 2종은 부드럽고 쫄깃한 생면의 조화가 특징이다. 피자 3종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공수한 재료로 반죽한 피자 도우를 48시간 숙성해 사용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남풍'은 '팔진해물탕면', '사천짜장면', '육즙과일탕수육' 등 총 3가지 HMR 제품을 선보였다. 면 요리 2종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깊은 맛의 소스와 쫄깃한 생면이 잘 어우러지고, 탕수육은 촉촉한 육즙으로 가득한 돼지고기와 새콤달콤한 과일 소스로 구성됐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HMR 제품 8종은 현대백화점 온라인 식품 쇼핑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판매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다채로운 호텔 미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제품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유통 채널도 온라인 식품몰, 홈쇼핑 등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