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ST kids)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가 오는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부스를 마련하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담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종이 없는 친환경 칠판 '키콜 드로잉 패드'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 특별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키즈스콜레 그물독서 패키지 1세트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키즈스콜레 그물독서 패키지 1세트와 스토리 블록 1세트 ▲1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키즈스콜레 그물독서 패키지 1세트, 스토리블록 1세트, 자석 이젤 칠판 1개를 증정한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깜짝 타임 이벤트도 운영할 예정이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은 상위 1%의 독서법으로 불리는 키즈스콜레의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과 맥밀란 퍼스트 시리즈의 리뉴얼을 새롭게 선보여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며 "유교전에 방문하는 학부모님들이 키즈스콜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 독서법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