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우희, 지속된 촬영과 마스크에 화난 피부고민 케어 위해 '귀신앰플과 응급스팟패드' 사용
|
유해의심 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즈 천우희의 '진정&각질제거 꿀조합'을 공개했다.
아이소이의 브랜드 복합문화공간에 방문한 천우희는 2층 뷰티숍에서 뷰티 상담을 받으며 자신의 피부고민을 토로했다. 천우희는 지속되는 촬영 일정과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에 잦아지는 트러블을 가장 큰 피부고민으로 털어놨다.
천우희는 이날 아이소이의 피부 컨설턴트 정윤경 매니저와 함께 다양한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아이소이 귀신앰플과 신제품 응급스팟패드를 직접 시연하고, 사용방법을 안내하며 제품에 아이소이 제품에 대한 '찐애정'을 가감없이 표현했다. 천우희의 픽으로 선정된 귀신앰플은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피부에 빠른 진정은 물론 수분을 전달하는 미백기능성 앰플이다. 또한 응급스팟패드 역시 아이소이의 진정라인 베스트셀러인 응급스팟의 기술력을 간편한 패드로 구현한 제품으로, 간단하고 효과적인 피부진정이 가능하다.
아이소이의 뮤즈 천우희는 영상을 통해 "아이소이 귀신앰플은 간단하게만 발라줘도 훨씬 진정이 된다. 흡수도 빠르고 너무 좋다"고 말하며 제품을 장기간 사용해온 본인의 실제 경험을 공유했다. 또한 신제품 '응급스팟패드'에 대해서는 "각질제거용으로는 도톨도톨한 면을 쓰고, 붙여놓을 땐 좀더 부드러운 면으로 하면 된다. 아이소이 제품을 많이 써서 그런지 제품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깊은 관심을 드러냈다.
실제로 뮤즈 천우희는 오래 전부터 아이소이의 숨은 꿀템 '완두콩 라인'까지 찾아 쓸 정도로 충성도 높은 '찐덕후'로 알려져 있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아이소이 뮤즈로 발탁되기도 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민감한 피부도 자극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화학유해의심성분은 철저히 배제하고 제품을 기획, 생산하고 있다. 12년전 브랜드 창립 초기부터 전성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해왔으며, '착한성분, 빠른 피부개선 효과'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정받아 오고 있다. 국내 최초, 최다 EWG 베리파이드 인증을 받았으며, 전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 엑설런트로 통과한 바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