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일상 복귀 앞둔 부모님께 감사 전하는 ‘효(孝)캉스’ 패키지 출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1-06-28 09:23 | 최종수정 2021-06-28 11:58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코로나19로 답답한 시기를 인내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효(孝)캉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고령층의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70%를 돌파한 요즘, 조심스럽게 일상 복귀를 준비하는 부모님께 가벼운 콧바람 여행을 선사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워커힐의 효(孝)캉스 패키지는 객실 구성 및 가격에 따라 '고마워요 효캉스', '디어 마이 페어런츠(Dear My Parent)'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고마워요 효캉스'의 경우 품격 있고 편안한 인테리어의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스위트', '디어 마이 페어런츠' 패키지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한다.

두 패키지 모두 '더 뷔페' 조식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특히 '금룡', '델비노', '명월관', '온달'과 '모에기' 등 워커힐 대표 레스토랑 5곳에서 선보이는 '효(孝) 메뉴' 디너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패키지에는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포함됐다. 먼저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브이 스파(V SPA)'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케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받는 이의 기분을 좋게 하는 풍성한 꽃다발, 워커힐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의 프리미엄 케이크 5종 중 1개가 '웰컴 어메니티' 상품으로 추가 판매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백신 접종이 본격화되는 시점에서 워커힐이 제공하는 미식 체험, 프리미엄 스파 등의 고품격 서비스로 부모님께 특별한 호캉스의 추억을 선사하며 부모님의 건강한 일상 복귀를 응원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