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브랜드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이는 유사업종 코웨이(39위)를 제친 것은 물론, 삼성비스포크(47위), 스타벅스(68위), 메스세데스 벤츠(94위) 등 유수의 대기업 및 글로벌 브랜드보다 높은 순위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15년 95위로 100대 브랜드에 첫 진입한 이후 매년 순위를 꾸준히 높여 현재 20위권 브랜드로서 그 가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10년 더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표현되는 고객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목표로 최근 5년간 안마의자 연구개발에 약 660억원을 투자하며 새로운 헬스케어 기술 개발에 매진 중이다. 특히 각 분야별 전문 인력이 속한 업계 유일의 연구 조직인 '메디컬 R&D센터'를 주축으로 마사지와 건강간의 상관관계를 임상시험으로 검증하며 독보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의 5개 분야에서 따라올 수 없는 차별성을 만들어가는 오감 초격차 전략을 추구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AI기술,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 등 다양한 분야와의 융복합을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발전해가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