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 고객만족도 1위]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 기업 메가랩 "꾸준한 품질 관리와 신제품 지속 개발로 고객만족도 높일 것"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0-12-30 11:29


과학기술부에서 인증한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 기업인 '메가랩'은 R&D를 기반으로 한 제품 개발과 개인화 연구분석 및 다양한 사업화를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컨소시움으로 공동 소재 연구 개발 및 제품개발을 진행중이며, 대표적 사례로 웅진그룹과의 공동연구와 제품개발을 통해 4개의 마이크로바이옴 제품을 개발해 출시한 바 있다.

이밖에 코스메틱 전문제조기업 주 코스모코스와의 협약으로 다양한 제품 개발 및 출시를 진행 중이기도 하다.

메가랩의 신규 제품인 뿌려먹는 유산균 '메가톡톡 5.2 뿌유'와 복합마이크로바이옴 제품 '메가톡톡 3.7'은 포스트 코로나를 빛낼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메가랩은 두 제품이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매달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개그맨 정성호의 아내인 인플루언서 경맑음과의 전속계약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이번 신제품은 그녀만의 영향력 있는 큐레이션과 전문성 있는 맞춤형 상담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향후 메가랩은 추가제품인 '메가쏙쏙'을 출시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총판 대리점 사업 영역 확장과 글로벌 기업의ODM 및 OEM 영역도 확장할 방침이다.

메가랩 관계자는 "스포츠조선 고객만족도 1위로 선정된 만큼 꾸준한 품질 관리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