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바오밥의 강인한 생명력과 수분 유지력을 담아 건조한 피부에 극강의 보습을 선사하는 '바오밥 스킨케어' 4종을 선보인다.
바오밥 수딩 수분 토너와 바오밥 수딩 수분 세럼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바오밥의 보습력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의 깊은 수분 충전은 물론, 각질층을 유연화하여 세라마이드의 빠른 흡수를 돕는 세라 퀵(Cera Quick) 솔루션을 담아 세안 직후 보습을 보다 빠르고 탄탄하게 채워 준다. 클렌징 후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면 각질과 피지가 정돈돼 다음 단계 세럼과 크림의 수분 흡수를 극대화해 준다.
바오밥 수딩 수분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 깊숙이 극강의 보습을 채워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해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양전하 리포좀에 히알루론산을 담아 음전하를 띄는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는 기술을 담았으며 피부 위에서 톡톡 터지는 세라마이드 캡슐은 수분 전달력을 더욱 높여 속 깊은 보습을 전한다.
메디힐은 '바오밥 스킨케어' 론칭을 기념해 메디힐샵에서 4종 단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며, 토너와 크림은 물론 메디힐 베스트셀러 마스크팩 등의 추가 기프트가 담긴 세트 구성 역시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