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다르, 21일부터 한파대비 '안다르 기모위크' 프로모션 진행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0-12-21 10:20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1일부터 '안다르 기모위크'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안다르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1일부터 '안다르 기모위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안다르 기모위크에서는 기모 레깅스와 보온성 높은 팬츠 4종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특별 행사인 만큼 스페셜 기프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 겨울철 원마일 웨어로 제격인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를 할인 판매한다.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나일론 원사로 제작된 제품이다. 안쪽 면을 기모 가공해 포근한 착용감과 부드러움, 보온성을 선사한다고 안다르 측은 설명했다. 또 체형을 고려해 숏과 롱의 2가지 버전으로 고객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는 기모 안감의 보온 효과로 체온을 유지할 수 있고, 통기성도 좋아 격한 운동으로 땀을 흘려도 상쾌한 느낌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와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 모두 오랜 시간 착용해도 답답함이나 조이는 느낌이 덜 해 일상생활이나 운동을 할 때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별도 증정한다. 8만원 이상 구매 시 요가링 세트(요가링 2개), 12만원 이상 요가링 세트와 마사지볼 세트(싱글볼+듀얼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요가링 세트, 마사지볼 세트 포함 소프트 요가매트도 추가로 선물한다.

연말 연시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안다르 기모위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