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앱솔루트 보드카,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무브먼트'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12-10 13:46



창의력과 혁신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모두가 하나되어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가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2020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무브먼트(ABSOLUT MOVEMENT)'를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한 마음 한 뜻으로 서로를 응원하고 노력한 올 한 해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다 함께 더 나은 내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앱솔루트는 '창의력, 즉 새로운 생각이 인류를 발전시킨다'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개개인의 다양한 개성과 가치관을 포용하며 단합할 때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진보적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전해오고 있다.

'앱솔루트 무브먼트' 역시 앱솔루트만의 유니크한 제품 패키지를 통해 유대감과 포용의 가치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보틀 바디에 새겨진 16개의 소용돌이가 한 곳에서 만나는 나선형 디자인은 서로 다른 개인이 앞으로 나아가면서 모두가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한다.

'앱솔루트 무브먼트'는 700ml 용량에 40%의 알코올 도수로 출시됐으며, 앱솔루트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인 '앱솔루트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스웨덴 아후스 지역의 청정 샘물과 최고급 겨울밀로 만들어졌다. 또한 취향에 따라 탄산수와 섞어 자몽, 라임, 레몬 껍질 가니쉬 등과 함께 즐기는 완벽한 이지 믹솔로지로 적합하다.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보틀에 걸려있는 넥태그(neck tag)를 통해 '앱솔루트 무브먼트'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앱솔루트 무브먼트' 한정판의 하늘색 반투명한 보드카 병은 한 병당 약 40%가 재활용 유리로 제작돼 지속 가능성의 측면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앱솔루트는 버려진 폐기물들이 새로운 자원이 될 수 있다는 믿음 아래, 1879년 탄생 이후 약 140년간 재활용 유리를 활용한 보틀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으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들었던 올 한 해, 서로 하나가 돼 힘을 합쳐 달려온 우리 모두를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앱솔루트 무브먼트'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며, "창의력이 세상을 앞으로 나아가게끔 한다고 믿는 앱솔루트의 전사적 가치에 따라, 앞으로도 여러 제품 및 캠페인을 통해 유대감과 포용 등의 긍정 메시지를 널리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앱솔루트는 그간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평등과 자유, 지속가능성 등 진보적인 가치를 전 세계에 전파해오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