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거치대 없이 셀프 스탠딩이 가능한 무선 스틱청소기를 출시했다.
또한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안티탱글' 기능이 탑재돼 머리카락, 먼지 엉킴 없이 편리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브러쉬바 모터 버튼을 손잡이 부분에 별도로 부착해 헤드에 내장된 모터를 손쉽게 껐다 켤 수 있게 했다. 또한, LED 라이트를 장착해 깊숙한 바닥이나 어두운 곳까지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원터치 먼지통과 트위스트 먼지떨이 기능으로 필터에 묻은 먼지를 제거하는데 편리함을 더했다.
블랙앤데커 관계자는 "20V MAX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오랫동안 청소가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3kg이 넘지 않는 무게로 한손으로 가볍고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며 "유명 공구기업으로서 가전에도 스탠리블랙앤데커만의 자체 보유 기술로 품질을 향상시키고,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앤데커 '파워 익스트림 무선 스틱청소기(BSV2020PS)'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