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의 애슬레저 스트릿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달 26일까지 운영되는 믹스투믹스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하며, 현재 온라인 자사몰에서 판매 중인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판매율이 높은 히트 제품군을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상품은 패딩, 아우터, 플리스, 져지, 티셔츠, 원피스, 팬츠 등의 일반 패션 캐주얼 아이템부터, 애슬레저 라인인 레깅스와 브라탑, 언더웨어라인 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믹스투믹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1000원을 현장에서 즉시 할인해주며, 1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뤼스트백이나 로고 슬리퍼 중 한 개를 택일하여 증정한다. 여기에, 헤이즈 펄 크롭 패딩과 헤이즈 클라우드 크롭 패딩, LED 힙쉘 조거, 루드 힙쉘 조거, 언더웨어 등 주요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믹스투믹스 로고밴드가 디자인 된 레깅스/브라탑 2종 세트는 온라인몰 오픈 전 오프라인 선판매 특가로 진행된다.
브랜드엑스 강민준 대표는 "믹스투믹스의 스트릿하면서도 감각적인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오프라인으로 직접 전달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잠실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하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믹스투믹스는 얼마 전 1020 세대를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가수 헤이즈를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페이스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헤이즈는 트렌디한 패션 감각의 소유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녀는 이번 2020 F/W 화보 촬영장에서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걸리쉬한 매력을 발산해 현장 관계자 및 스텝들의 많은 호응을 받기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