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정성필)이 운영하는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를 확대한다.
해산물 마니아를 위한 샐러드도 있다. '쉬림프 망고 샐러드'는 구운 새우, 토마토 살사, 망고, 크랜베리가 이국적인 맛을 내고 '쉬림프 그릴드 베지 샐러드'는 새우, 옥수수, 버섯을 구워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뽈리뽀 샐러드'는 이탈리아에서 즐겨먹는 해산물인 주꾸미에 통감자, 통마늘, 올리브 등으로 구성했다. 모든 샐러드는 곡물, 크랜베리, 치즈, 호두가 들어가 영양이 풍부한 그레인 볼과 함께 제공된다. 따로 먹기도 좋고 샐러드에 곁들여 먹으면 고소하고 든든한 한끼가 완성된다.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는 기존 시범 운영한 서울스퀘어점, 합정역점에 더해 서울 코엑스몰점, 여의도IFC몰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에서 운영한다. 구독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샐러드 단품으로 이용 가능하며, 단품은 배달 앱 배민라이더스, 쿠팡이츠, 요기요 등에서 해당 매장을 통해 주문해 배달 받을 수 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신선하고 푸짐한 샐러드를 구독권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의 호응이 높았다"며 "셰프가 만든 더플레이스 샐러드로 건강과 맛을 한 번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