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스파 그랜드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11-03 13:20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스파.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이 10월 30일 자연과 하나되어 힐링하는 숲 속의 목욕장 '파머스빌리지 스파'를 개관했다고 밝혔다.

'파머스빌리지 스파'는 자연과 하나되는 숲 속 힐링을 모티브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원에서 정성껏 기른 제철 허브를 건조시켜 준비한 아로마탕은 스트레스 완화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농원의 목가적인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야외 노천탕은 자연 속에서 의미 있는 재충전을 제공한다

상하농원은 '파머스빌리지 스파' 그랜드 오픈에 맞춰 '아침의 향기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스파, 조식부페와 함께 상하농원 입장권이 포함된 구성으로 29,000원에 제공되며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파머스빌리지 수제 저온숙성비누 1개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머스빌리지 스파'의 일반 이용요금은 대인 12,000원, 소인 8,000원이며, 이번 그랜드오픈 프로모션으로 파머스빌리지의 숙박고객과 상하농원 입장객 대상으로 각각 50%, 10%의 이용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파머스빌리지 스파 오픈과 함께 상하농원은 올 겨울 힐링 콘텐츠로 '김장&윈터 스파 패키지'를 준비했다. 상하농원에서 정성껏 기른 배추와 고창 지역에서 나오는 명품 원재료로 김치를 만들면서 전통 예술을 즐기고 스파에서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