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백화점, '네고왕' 제휴 쿠폰 선보여…매일 1만명에게 사은 행사 참여 쿠폰 증정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0-11-01 14:30



롯데백화점이 1일부터 시작하는 '코리아세일 페스타'를 맞아, 창립41주년 축하 프로모션과 롯데아울렛 메가세일을 선봉에 세웠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 제휴해 특급 쿠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1월 8일까지 매일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10만원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받을 수 있는 사은 행사 참여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일반 사은 행사보다 무려 4배가 높은 약 20% 수준의 혜택이다. 네고왕 컨텐츠 시청 주 연령대가 젊은 세대들일 뿐만 아니라 코세페 행사로 저렴한 상품들을 풍성하게 준비했기 때문에 사은 행사 기준을 기존 최소 30만원 대에서 대폭 낮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국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백화점 APP 내 2장의 무료 주차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가능 할 수 있도록 해 최대 4시간 까지 사용할 수 있게 준비했다.

네고왕 쿠폰은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롯데백화점 앱에서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롯데 아울렛 메가 세일'(10/30~11/15), '코리아 패션 마켓'(10/30~11/4) 등의 상세한 행사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은 코리아세일 페스타를 위해 단독 기획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19로 실외 활동이 축소되고 재택 근무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길고 무거운 롱패딩 대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과 코트를 준비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코리아세일 페스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네고왕 쿠폰과 다양한 단독 기획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11월에는 본격적으로 소비심리가 회복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