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현재를 기록하는 선물 같은 '2021 카페베네 플래너 세트'를 출시했다.
사용자의 편의성 및 휴대성을 고려해 만년 플래너가 아닌 6개월 단위의 플래너로 구성했으며, 여전히 흥행하는 다이어리 꾸미기(이하 '다꾸')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다꾸템(다꾸 아이템)이 함께 담겼다. 각 사용처로 구분된 메모패드는 더욱 실용적이며, 카페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베네캣'이 그려진 마그넷 북클립과 스티커 2종을 포함해 브랜드 색을 더했다.
여기에 카페베네를 애용하는 고객을 위해 카페베네 할인 쿠폰도 담았다. 쿠폰은 '생일 무료 음료', '신메뉴 음료 20% 할인', '디저트 20% 할인', '음료 10% 할인' 쿠폰이 각 1장씩, '아메리카노 1+1' 쿠폰이 2장으로 총 6장 포함됐다.
하한편 2021 카페베네 플래너 세트 출시와 함께 프리퀀시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를 통해 카페베네 음료 메뉴를 주문하면 제공되는 프리퀀시 10개를 모아 플래너 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프리퀀시 마련 시 11월 5일(목) 출시되는 겨울 신메뉴 음료 1잔을 필수로 포함해야 한다. 이벤트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진행되며 카페베네 멤버십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2021 카페베네 플래너 세트는 고객에게 더 재미있고 친근한 브랜드로 한 걸음 다가가고자 카페베네 시그니처인 '베네캣'을 활용해 플래너는 물론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카페베네 플래너와 함께 매일매일 선물과 같은 행복한 나날들로 기록되길 바라며,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득템하는 기회도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