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건설 컨소시엄과 대전도시공사가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에 선보이는 '갑천1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가 1순위 청약결과 모든 타입에서 세 자릿수의 경쟁률을 나타냈다.
갑천지구친수구역은 대전 서구 도안동, 유성구 원신흥동 일원 94만 9000여㎡ 규모의 공공택지로 이 곳에는 주거시설과 근린생활시설, 상업시설, 교육시설, 호수공원, 주차장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구역 동측으로는 산책로가 잘 갖춰져 있는 갑천이 길게 흐르고 있고, 북측으로는 진잠천이 있다. 도안신도시와 유성구 도심과도 인접하고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의 대형마트와 원신흥초, 봉명초, 봉명중, 서남중(예정), 도안고, 유성고 등의 교육시설도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덜레기근린공원, 작은내 수변공원, 호수공원 등의 친환경 녹지공간이 도보권에 있다.
갑천1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에 갑천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조성했다. 실내는 4베이 중심 평면에 높은 천장고로 설계됐으며,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붙박이장 등의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지하 2층에는 사용하지 않는 용품이나 부피가 큰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계절창고(공용)를 배치했고 전세대에 중문을 기본으로 설치했다. 커뮤니티센터에는 주민운동시설, 실내 다목적체육관, 사우나, 작은도서관, 문화센터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또한 지상 17층에는 스카이커뮤니티도 조성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