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본아이에프, 2020년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선정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10-29 15:14


'본아이에프'가 지난 28일 열린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인증식에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꾸준히 공헌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인증받았다.

2020년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인증제도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제도로, 문화예술을 모범적으로 후원 및 실행하고 있는 기업들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본아이에프는 쪽방촌 어르신 대상 문화교실 운영,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 개최, 사내독서경영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 외에도 무명 예술가 및 장애인 예술가에게 무료 전시 기회를 제공하는 본사랑 미술관의 운영을 돕고 있다.

특히 쪽방촌 문화교실은 최근 3년간 36회 진행하며 990여 명이 참여해 왔으며, 2,137개의 도시락을 지원하기도 했다. 또한 임직원 필독서 제도, 독서클럽, 독서리더워크숍, 명사 특강 등 꾸준히 진행 중인 사내독서경영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의 지적 능력 향상과 긍정적인 정서 함양에 기여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임직원들뿐만 아니라 평소 문화예술을 접하고 향유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은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혜택을 공유해 온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행복을 창조하는 지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행복을 위해 고객과 가맹점, 본사 모두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