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 출신 이찬원이 단독 광고모델로 발탁된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황칠플러스 생막걸리'의 광고가 금일(5일)부터 온에어되며 본격 판매를 개시한다.
해당 광고는 이찬원의 이미지에 맞게 착한 막걸리, 내 몸에 건강한 막걸리의 컨셉으로 제작되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노래하는 철학자 이찬원이 광고하는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는 황칠, 벌꿀, 천연감미료를 넣은 건강막걸리로, 아스파탐을 넣지 않았으며 숙취와 트림이 없어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나무에서 나는 삼이라고 불리는 황칠은 비타민C, 타닌, 칼슘이 풍부하며 인삼과 산삼에 있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다. 황칠의 효능으로는 간 기능 개선, 항암 효과, 피부미백, 신경안정, 항산화 및 노화방지, 원기회복과 면역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는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30일로 긴 유통기한을 자랑하며 숙성도에 따라 맛이 변하기 때문에 다양하고 풍부한 맛의 변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단계의 상큼한 맛, 2단계의 단맛과 산미, 3단계의 톡 쏘는 탄산, 4단계의 깊은 풍미 등 취향에 맞게 음용이 가능하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관계자는 "황칠막걸리의 모델 이찬원과 함께한 이번 광고를 통해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를 세계시장의 대표상품으로 만들고 싶다"는 큰 포부를 밝혔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은 전통주의 맛과 지역특색을 지키며 시장가능성을 확보하고 꾸준한 노력과 연구를 통해 성장해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문의가 가능하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