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노피 파스퇴르, 송가인과 독감 예방접종 캠페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9-24 14:24


사노피 파스퇴르㈜는 자사의 독감 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 홍보모델인 송가인씨와 함께 독감 예방접종 독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송가인씨는 박씨그리프테트라 홍보 모델로서 올해 코로나19와 독감의 동시 유행의 우려 속에서 개개인의 독감 예방접종이 특히 중요하다는 점에 공감하며, 실제 독감 예방접종을 통해 '독감 예방은 선택 아닌 필수'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매년 겨울철마다 유행하는 독감은 65세 이상 고령자, 만성질환 보유자 등에서 더욱 주의가 필요한 감염 질환이다. 고령자는 면역력이 노화되거나 만성질환으로 인해 독감 감염 시 중증합병증 및 입원 위험이 증가한다. 또한 독감은 호흡기 감염뿐만 아니라 심장마비, 뇌졸중 등 심혈관 합병증까지 유발할 수 있어, 11월 내에 예방접종을 완료해 적절한 면역력을 얻는 것이 권장된다.

박씨그리프테트라 홍보모델 송가인씨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한 독감 예방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박씨그리프테트라의 홍보모델로서 국민들에게 독감 예방의 필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깊고, 책임감도 느낀다"며, "독감은 특히 고령자에게 더 치명적인 질환이 될 수 있으므로, 독감 유행 전 꼭 예방접종을 하고, 건강을 지키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노피 파스퇴르의 파스칼 로빈 대표는 "브랜드 모델 송가인씨를 통해 독감 예방접종이 필요한 타깃들에게 '올해 독감 예방은 선택 아닌 필수'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사노피 파스퇴르는 한국사회의 공공보건 파트너로서, 독감 예방이 필요한 분들이 제때 독감 백신을 접종할 수 있도록 안정적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박씨그리프테트라 홍보모델 송가인이 독감 예방접종 독려 캠페인에 참여 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