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오롱스포츠, 한남동에 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9-24 07:5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9월 24일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코오롱스포츠 한남'을 오픈한다.

'코오롱스포츠 한남'은 'Way to KOLON SPORT'를 콘셉트로, 아웃도어의 새로운 면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상품을 넘어서 문화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의 '체험 매장'을 표방한 것. 이를 위해 작품을 관람하는 전시장과 판매 공간인 쇼룸을 한 공간에 담았다. 전시 콘텐츠는 복합문화공간 '피크닉'을 운영하는 전시 기획사 '글린트'와 협업, 작품과 제품의 유기적 연결성을 꾀했다.

코오롱스포츠 한남은 지하 1층과 지상 1층, 총 2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상 1층은 브랜드를 색다르게 접하는 전시장으로 꾸몄다. 매장 오픈과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전시는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하이킹, 트레일 러닝 등 '어반 아웃도어(도시 안에서의 야외 활동)'를 주제로 그래픽 디자이너 송예환, 영상 디자인 스튜디오 '입자필드', 미디어 아트랩 팀노드 3개 팀이 함께 했다.

코오롱스포츠 한남은 앞으로 시즌에 맞춰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