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르티르, 체중조절 위한 식사 대용식 '빼르빼르' 2차 재입고…7일 20% 할인 이벤트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09-07 11:17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체중조절을 위한 식사 대용식 '빼르빼르'의 2차 물량이 재입고 됐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출시 4분 만에 50% 프로모션 전량이 모두 품절되는 등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를 얻은 빼르빼르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7일 재입고 되어 2차 판매에 돌입한다.

빼르빼르는 한끼의 식사를 칼로리는 줄이고 균형 잡힌 영양성분으로 대체할 수 있도록 단백질, 식이섬유, 체내에 필요한 비타민과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배합하여 설계, 개발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다.

건강한 체중 조절을 위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5:5로 배합하고 BCAA아미노산이 함유된 완두단백을 추가 배합한 균형 잡힌 단백질 배합과 현미분말을 베이스로 하여 과도한 공복감 없이 꾸준한 섭취가 가능하며, 소화를 돕는 5종의 효소도 함께 배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쁜 일상 속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빼르빼르는 다크하고 풍부한 맛의 '초코맛'과 고소하고 마일드한 '곡물맛'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초코맛'은 코코아분말의 초코맛에 맛있게 씹히는 초코칩(초코칩혼합분말)이 들어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곡물맛'은 티르티르만의 건강하고 맛있는 빼르곡물혼합분말에 톡톡 씹히는 현미 후레이크가 들어가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섭취 방법은 파우치 형태로 이루어진 빼르빼르 1 포에 우유나 두유 200ml를 넣은 후 흔들어 마시면 된다. 따로 보틀이나 컵이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우유 200ml와 함께 먹을 경우 빼르빼르 초코맛 기준 약 290kcal다.

한편 티르티르는 빼르빼르의 2차 재입고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7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하루 동안 빼르빼르 초코맛과 곡물맛 각 단품을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