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1일부터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이벤트' 및 비대면 신규계좌개설시 '행운의 해외주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환전수수료 없이 해외주식을 매매할 수 있는 글로벌원마켓(Global One Market)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는 원화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한국 6대 시장을 통합 거래할 수 있으며 별도의 환전절차 없이 자유롭게 시장 교차 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로 지난해 초 출시 이후 가입계좌가 28만 계좌를 돌파하며 KB증권 해외주식 거래의 기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KB증권은 해외주식 알고리즘주문, 서버자동주문, 이지트레이딩, 미국주식 시간외거래 등 해외주식 거래 특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보다 편리한 해외주식 거래 환경 구축에 힘 썼으며 하반기에는 글로벌원마켓 서비스 개편 및 미수거래 서비스 오픈을 통해 고객들의 해외주식 거래 편리성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M-able Land Tribe 하우성 상무는 "코로나 영향에 따른 3월 증시 급락 이후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고 특히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시는 고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신규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분들이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