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가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인스퓨어 파워클론(모델명: CVC-A1410UG/CVC-A1420UG)'을 출시했다.
특히 프리미엄 청소기 성능을 결정 짓는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가 탑재된 것도 이번 신제품에서 주목할 부문이다. 인스퓨어 파워클론은 스마트 센서로 먼지와 이물질 양을실시간 감지해 스스로 흡입력을 자동 조절한다. 적은 양의 먼지에는 에너지 절감 모드, 많은 양의 먼지엔 강력한 흡입 모드로 알아서 파워를 제어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이며 배터리 보존을 높인다는 설명이다.
이외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과 모던한 디자인 등 디테일도 쿠쿠에서 신경을 쓴 부분. 먼지 통은 '원터치 버튼형 구조'로 설계돼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열어서 비울 수 있다. 먼지통과 필터는 모두 분리가 가능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물 세척이 가능해 항상 청결하게 제품 관리가 가능하다. 세련된 어반 그레이 색상의 모던한 디자인은 거실이나 방안 어디에 두어도 집안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쿠쿠에서 처음 선보이는 무선 청소기 인스퓨어파워클론은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단단한 신뢰를 쌓아온 쿠쿠 청정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이번신제품 출시로보다 완성된 프리미엄 청정 생활가전 라인업을 구축,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