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무원시험 중·장년층 응시자 급증…기억력 개선 위한 필수템은?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20-08-12 17:05 | 최종수정 2020-08-13 13:49



취업난의 지속화와 노령화로 인해 고용 안전성이 보장되는 공무원 시험 응시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공무원 시험에 나이 제한이 없어진 뒤로 중장년층 40~50대 늦깎이 지원자가 몰리고 있다.제2의 인생을 위한 도전과 동시에 노후 준비라는 현실에 직면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 기억력 감퇴로 인해 시험을 대비하는 데 있어 10대 때보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즉 학습, 이해, 문제 해결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찾아야 하는 것이다. 이에 기억력 감퇴를 겪는 중장년층 사이에서 기억력 개선을 위한 영양제가 시험 준비 필수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대표적인 기억력 영양제로는 온궁민건강프로젝트㈜에서 출시한 '기억엔7103'이 있다. 기억엔7103의 주 원료는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이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은 한의학에서 주로 쓰이는 천마, 단삼, 용안육, 맥문동 등 천연물 소재를 기반으로 한 독자적 연구 개발로 만들어 졌으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한국, 유럽, 미국, 일본에서 특허를 획득해 효과에 대한 신뢰성을 한층 높였다.

아울러 8주간 진행된 인체시험결과에 따르면, 작업기억과 관련된 뇌의 구조적 변화가 확인되었으며 섭취군은 대조군에 비해 작업기억평가 점수가 향상하여 작업기억력이 유의미하게 증가한 것이 확인되었다.

작업기억(Working Memory)은 단기기억을 장기기억으로 저장하는 과정으로 학습 능력 및 학업 성취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에 중장년층 공시생들은 필수로 작업기억을 개선해야 한다.

주원료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뿐만 아니라 홍삼, 비타민B군, 빌베리, 은행잎, DHA, 원지, 레시틴, 오르니틴염산염이 더해져 체력 증진 및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며, GLP 기관을 통한 독성 테스트 완료 및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어 안전성이 높다.

권장 섭취 방법은 1일 2회 1포씩이다. 스틱 형태의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포켓 사이즈로 가볍게 휴대가 가능하다. 부원료 홍삼 덕에 은은한 홍삼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관계자는 "제2의 인생을 도전하는 중장년층이라면 기억력 영양제를 활용한 기억력 개선은 필수"라며 "기억엔7103 하루 두 포로 간편하게 공부 효율을 높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신규로 회원 가입을 하면 5,000원 적립금을 받아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입 후 포토 리뷰를 남길 경우 추가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