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담제약 바로키커 고민하지 말고 청소년, 어린이키성장 제품으로 알아보자.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20-07-20 13:16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님의 가장 큰 걱정은 아무래도 '건강한 우리아이 남들처럼 안크면 어쩌지?'라는 고민일 것이다. 외모지상주의라는 말이 있을 만큼 외적인 요소가 크게 작용하는 지금, 면접을 위해 치아 교정을 하고 피부관리를 받는데 성인이 되서 키 성장 관리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키 성장과 관련되어 많은 부모님들이 하시는 말씀은 '다 알아서 키 클거야' , '군대가서도 키 클거야' 등이 있다. 일반적으로 키성장이라 하면 부모들의 유전적 요인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하지만 실제로는 유전적 요인보다 환경적 요인에 의해 자녀들의 키가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

환경적 요인이라고 하면 균형 잡힌 영양과 숙면, 적당한 운동을 예로 들 수 있지만 사교육으로 인한 적은 수면양, 불규칙적인 식습관, 편식, 코로나19로 인한 외부활동제한 등으로 인해 환경적인 요인이 갖춰지긴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성장제품을 섭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내 키는 작은데 우리 아이에게 작은 키가 유전되면 어쩌지라는 부모님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성장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오랜 연구를 통해 독자적으로 성장제품을 개발한 도담제약 주식회사(이하 도담제약)의 바로키커가 특히 눈길을 끌고 있어 그 이야기를 들어봤다.

원광대학교 한의과대학 부속 광주한방병원 소아청소년과에서 4세부터 12세 미만의 저 신장 청소년 90명을 대상으로 28주(7개월) 동안 도담제약 주식회사 가 자체 개발한 천연식물 추출 복합물인 IPLUS-CWPU라는 신 물질을 임상시험 한 결과 저 성장 청소년에게 37%라는 놀라운 수치의 키 성장촉진효과를 증명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성장 호르몬이 생체내에서 하는 주된 기능은 간 등 말초조직에서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 (Insulin-like Growth Factor-1 IGF-1)를 생성케 하는 것이다. 이 인슐린 유사 성장 인자가 연골 조직에 작용하여 성장을 자극하게 하고 대사 작용을 통하여 단백질 합성 작용을 증가 시 시킴으로써 근육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지방조직으로부터 지방산의 증가시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기능을 한다.

도담제약이 개발한 바로키커는 이미 인체적용시험 을 실시한 키 성장제품으로 만 4세부터 만12세까지 적용하여 통상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시 19세까지 복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어릴수록 오랫동안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가장 좋지만 청소년인 지금도 결코 늦지 않았다며 지금이라도 우리 아이의 숨어 있는 키를 키울 수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때 중요한 것은 성장판이 닫혀있지 않아야 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성장 제품하면 흔히 칼슘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칼슘은 뼈를 단단하게 하는 영양소일 뿐 효과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성장판을 자극하여 키가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도담제약의 바로키커는 하루에 한 번, 잠자기 전에 섭취하여 성장판을 직접적인 영양물질로 자극해주기 때문에 우리 아이의 키가 자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여자 아이들보다 남자 아이들이 키가 작아서 받는 스트레스가 높다. '아직은 어리니까 조금 있으면 자라겠지' 라는 안일한 마음으로 우리 아이의 성장 기회를 놓치기보다는 지금이라도 바로키커와 같은 성장제품을 알아보고 우리 아이에 키를 신경 써주는 것이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다. 도담제약의 바로키커는 3가지 강점을 가지고 있다.

');}
첫째, '바로키커'는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최종 키성장치를 증가시킨다. -'바로키커'는 현재의 성장 속도도 촉진 시키면서 잠재 성장분을 증진시켜 최종 성장치를 늘려준다.

둘째,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안전을 추구한다.

-최고의 성장촉진 원료들을 개발하고 오랜 경험을 통한 '바로키커'만의 노하우로 우리 아이의 키성장을 도와줍니다.

셋째, 외적인 키성장과 함께 내적인 성숙을 균형있게 이루도록 한다.

-청소년기의 성장관리에 있어 키성장과 함께 예쁘고 몸속까지 건강하게 균형성장을 이루도록 도와줍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우리 손자를 위한, 키성장 관리는 도담제약의 '바로키커'가 도와줄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