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여름네일 '붙이면' 끝! 더 화려하고, 간편해진 데싱디바 '셀프젤네일' 인기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6-19 14:01




코로나 19로 인해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야외활동이 줄어들고 비대면 활동이 장기화되면서 슬기로운 집콕생활 중 하나로 셀프젤네일이 주목받고 있다. 네일아트와 페디큐어는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에 빠질 수 없는 필수 뷰티 아이템이다. 최근 다중 이용 시설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 셀프젤네일에 도전해 스스로를 테라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데싱디바 글로스 마이컬러- 올리브
셀프네일 인기의 중심에는 글로벌 1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있다. 독자적인 네일 연구소를 둔 데싱디바는 보다 많은 이들이 전문가 수준의 네일아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젤 램프로 굽지 않아도 되는 혁신적인 젤네일 스티커 '글로스'를 내놨다.

시중에 판매 중인 다수의 젤네일 스티커는 여전히 젤 램프로 구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른다. 데싱디바 '글로스'는 100% 완벽하게 구운 리얼 젤네일 스티커다. 붙이는 것만으로 구운 젤네일 효과를 내 셀트네일에 서툰 '곰손'과 바쁜 현대인 동시에 만족시키는 초간단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셀프젤네일은 적은 비용과 시간으로 전문 샵에서 관리 받은 것 같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대표적인 '소확행' 아이템"이라며 "데싱디바 글로스는 램프로 구울 필요 없는 초간단 초밀착 초광택 젤네일 스티커로 더 간편하고 젤네일디자인도 다양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데싱디바 글로스는 실제 젤네일과 같은 감각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 뛰어난 지속력과 광택을 자랑한다. 연질 UV 경화 기술로 재질이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30% 개선된 밀착력으로 머리카락 끼임이 적고 굴곡 있는 손톱도 들뜸 없이 완벽 밀착된다.

생활 스크래치에도 강해 문질러주면 처음과 같은 광택으로 복원된다. 지우는 방법도 간단하고 실제 젤네일 대비 손톱 손상도 적어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왼쪽)데싱디바 글로스 마이컬러- 피치파우더, (오른쪽)데싱디바 글로스 더퀸 시리즈 페디.
데싱디바 글로스는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타입이 있으며, 심플한 기본 컬러부터 자개, 스톤까지 폭넓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싱디바 '글로스 마이컬러'는 총 32개의 다양한 컬러가 있어 취향대로 믹스매치해 원하는 스타일의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좀 더 대담하고 화려한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다면 최대 42개의 쥬얼이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는 데싱디바 '글로스 더퀸 컬렉션'을 추천한다. 네일파츠 장식을 별도로 붙이지 않아도 되는 쥬얼 일체형 젤네일 스티커로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


한편, 데싱디바는 글로스 제품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가수 강민경을 '글로스 마이컬러'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함께 강민경이 직접 시연하는 셀프네일 바이럴 영상광고 "강민경 with 데싱디바 #오늘네일"을 공개했다.

광고에서 강민경은 오직 데싱디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 컬러의 '강민경네일' 글로스 마이컬러를 시연하며 전문 샵에서 했던 젤네일을 똑같이 구현한 제품에 놀라움을 나타냈다. 또 32종의 글로스 마이컬러 중 본인의 취향을 사로잡은 컬러를 소개하며 남다른 감각으로 믹스매치 조합을 제안해 여성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