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월이 아무리 흘러도 10년 전, 20년 전과 비교했을 때 외모가 거의 늙지 않은 연예인들의 모습은 언제나 부러움의 대상이다.식이요법,운동 등 부지런하고 체계적인 자기관리가 있어야만 가능한 결과이기에 프로페셔널함의 척도로 여겨지기도 한다.
인모드리프팅의 원리는 고강도 RF에너지와 IRE테크놀로지의 전기자극을 SMAS층까지 전달해 피부를 당겨주고, 45도의 온도를 지속적으로 가해 불필요한 지방은 줄이면서 콜라겐을 재생시켜이중턱,처진 볼살은 제거하고 숨겨진 윤곽을 되살려준다. 멀티RF레이저는 피부 표면을 43도까지 끌어올려 진피층에 강력한 열 자극으로 콜라겐 생성과 엘라스틴 재생을 촉진함으로써 주름개선과 처진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준다.
또한 중심부에 있는 적외선 센서가 피부 온도가 과열되지 않도록 1초에 1,000번씩 표피 온도를 체크하는 자동 온도 감지 기능, 실시간 화상 방지 시스템이 가동되므로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시술 시간은 30분 내외로 짧은 편이다. 유지기간은 1년으로 기존 리프팅 시술에 비해 긴 편이며,유지력과 탄력 및 리프팅 효과를 더욱 높이고 싶다면 1년에 3회 시술로 최대 2년까지 유지가 가능하다.
신사역클라앤비 피부과 서광석 원장은 "인모드는 마취가 필요 없고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다만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인모드리프팅을 위해서는 전문의의 풍부한 시술 노하우를 확인해야 한다"며"7월부터는 클라앤비신사점에서인모드가런칭돼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