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예술 및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아티스트 그룹 '아트피버(대표 주기윤)'가 '위대한 (Great) 한글!' 캠페인을 펼치며 '가방. 한글을 입다' Art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방(토드백) 외 소형 파우치를 포함한 기본가격은 7만 8천원 선에서 시작되며, 패키지 구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펀딩기간 중 1+1 세트구매 고객(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테이프 아티스트 조윤진 작가가 직접 제작한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키링'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아트피버의 '가방. 한글을 입다' 상품은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우선 오픈(6/16~7/17)하며 추후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은 '다운 폰트'와 함께 새로운 한글 폰트 개발에 사용되며, 한글날을 맞아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
한편 앞서 아트피버는 '가방. Art를 입다' 컬렉션으로 그림이 들어간 가방을 히트시키며 일명 '그림 가방'의 유행을 만들어낸 경험이 있으며, 이번 '한글 가방' 역시 폭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아 한글을 패션에 활용하는 상품들의 유행이 확산될 것으로 전망했다.
덧붙여, 향후 국내 뿐 아니라 해외수출을 통해 세계 속에 한글을 더욱 널리 알리는 기회로 삼아 본격적인 K패션의 세계화에 앞장선다는 계획도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