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K플라자는 V커머스 라이브 방송 서포터즈와 환경 보호 서포터즈를 각각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한편 친환경 캠페인 '리턴 투 그린(Return to Green)'의 일환으로 환경 보호 활동과 더불어 백화점 브랜드 마케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리턴 투 그린 대학생 서포터즈 2기도 모집한다.
'리턴 투 그린(Return to Green)'은 AK플라자가 백화점에서 실천할 수 있는 크고 작은 환경 보호 활동을 중심으로 한 자체 친환경 캠페인이다. 이번 모집 인원은 총 15명으로, 친환경 또는 유통업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동이 가능한 대학생(재·휴학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는 AK플라자에서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함께 기획하고 운영하게 된다. 또 주어지는 다양한 환경 보호와 유통 행사·이벤트 등 참여 미션도 수행하게 된다. 더불어 현직 유통·마케팅 담당자와 만나 멘토링을 진행하고, 다양한 유통업 실무 경험과 노하우 등을 습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2020년 6월 15일부터 6월 30일이고 합격 발표는 7월 10일 예정이다. 서포터즈의 활동은 7월 31일부터 4개월 간이며, 활동이 종료되면 모두 수료증을 수여하고 최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장학금(10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쇼포터즈'와 '리턴 투 그린' 서포터즈는 AK플라자 홈페이지에 공지된 서포터즈 모집 링크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