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BMW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와 함께 BMW와 MINI 특별 프로모션을 28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를 통해 BMW와 MINI 구매상담 신청을 한 뒤 최종 구매까지 이어진 신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 딜러사 공식 프로모션 혜택(개별소비세 최대 140만원 인하, 재구매 고객 대상 할인 등)에 11번가 단독 사은품 증정과 포인트 적립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11번가를 통해 BMW 구매 시 ▲친환경 프리미엄 CADO 공기청정기(30대 한정)을 제공하고, MINI 구매 시 ▲카레클린트 콜라보 한정판 테일램프 테이블(10대 한정) ▲쿠론 포멜로 백 제공 등 단독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코오롱 모터스 리조트 스페셜 멤버십 ▲SK페이 포인트 3만 포인트 적립(차량 구매 완료 후 지급) 등 추가 공통 혜택도 마련했다.
11번가 박준영 전략사업그룹장은 "자동차 업계 내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비대면 마케팅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11번가의 온라인 이용 고객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11번가는 그간의 오픈마켓 플랫폼이 제공하지 않던 새로운 상품 영역을 개척하는 시도를 적극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올해 폭스바겐, 시트로엥, 쌍용자동차 등과 신차 및 장기렌터카 구매 고객 상담을 진행해 온라인 차량 구매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대리점 방문을 꺼렸던 신차구매 희망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한 상담과 다양한 할인혜택에 만족했다는 평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