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지 4일 만에 건강기능식품 슬리밍 카테고리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세리번나이트'와 올리브영에 함께 입점된 '세리번데이트리플'도 건강기능 카테고리 부문 판매량 4위에 올라 좋은 성과를 보였다. '세리번데이트리플'은 세리박스의 스테디셀러 '세리컷'과 '세리번'의 장점을 한 포에 담아, 소비자의 의견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를 통해 선입증된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이 올리브영이라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시 한 번 입증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는 세리박스 건강식품 제품은 '세리번나이트', '세리번데이트리플' 외에 '세리컷알파', '세리컷프레소' 총 4종이다.
한편, '세리번나이트'는 세리박스의 판매 1위 베스트셀러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김태희, 한혜연, 강소라도 많은 애정을 보이는 제품이다. 세리박스는 배우 김태희와 강소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건강한 체중관리를 제안한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