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개원 20주년' 압구정성모안과의원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안과 부문 대상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6-04 10:18


압구정성모안과의원이 최근 개최된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의료부문 중 안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압구정성모안과의원 관계자는 "열린 마음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환자가 만족할 수 있는 안과가 되기 위해 노력해왔다. 개원 20주년이 된 올해, 이번 수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안과의 롤모델이 되고 건강한 눈을 위한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의료계 사람으로서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환자와의 신뢰를 쌓기 위해 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환자들이 편안한 진료, 믿을 수 있는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 병원'의 면모를 잃지 않기 위해 지속적인 변화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압구정성모안과의원은 대학병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첨단 의료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물론, 각 전공 분야의 원장별로 환자에게 딱 맞는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눈에 관련된 다양한 질환을 다루며 안구 건강주치의로서의 역할을 해내는데 집중하고 있다.

시력교정센터에 이어 수술과 처치가 필요한 백내장, 노안, 녹내장, 황반변성, 포도막염, 망막박리, 당뇨망막병증 등 망막질환 및 각종 안질환에 대한 맞춤형 치료가 이뤄지고 이 모든 치료들은 안전하고 편안한 의료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제공돼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다른 병원의 전문 의료인들도 치료를 받고 가는 안과로도 알려져 있다. 일반 환자들뿐만 아니라 다른 병원에서 수술이 힘들거나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압구정성모안과의원을 소개해 치료하는 것인데, 이는 압구정성모안과의원의 끊임없는 연구가 바탕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압구정성모안과의원에 따르면 계속적으로 발전하는 의학기술에 맞춰 안과 관련 연구를 꾸준히 진행, 국내외 논문과 학회지에서 주목받는 연구 기술을 발표하고 있다.

이는 타 병원에서도 인정하고 신뢰할 만큼의 뛰어난 의료 기술 보유로 이어졌으며, 아직 치료가 불가능한 안질환들도 연구를 통해 완치의 기반을 만들 것으로 전망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