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핸드앤몰트의 달콤한 상상을 녹여낸 맥주, '상상 페일에일'을 500ml 캔 제품으로 출시한다.
패키지에는 핸드앤몰트의 브랜드 컬러인 주황색과, 꿀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컬러를 겹겹이 배치해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제품 뒷면에는 손과 맥아, 꿀벌과 전구 등 핸드앤몰트의 브랜드 철학과 상상 페일에일의 특징을 담아낸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다채로운 재미를 더했다.
'상상 페일에일'은 핸드앤몰트가 BI(Brand Identity) 리뉴얼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캔맥주로 이번주부터 편의점 CU와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이마트24 등 보다 다양한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상상 페일에일'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에서 4캔 1만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상상 페일에일' 생맥주는 핸드앤몰트 브루 랩 및 3곳의 직영 매장(경복궁점, 광희문점, 송파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적극적인 유흥 채널 접점 확대를 통해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상상 페일에일을 즐길 수 있도록 판로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핸드앤몰트 마케팅 담당자는 "상상 페일에일은 로컬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국산 꿀을 사용해 수제맥주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친근한 재료로 누구나 마시기 편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1년여 간의 연구 끝에 선보인 맥주"라며 "앞으로도 핸드앤몰트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수제맥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