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대만무역발전협회와 함께 자사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대만산 햇 애플망고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목)부터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애플망고 3개입 한 팩 구매 시 추가로 한 팩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19,9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초특가 행사는 19,900원에 총 2팩(6개)의 애플망고를 배송비 포함해서 전달받는다. 아이스박스에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포장되어 배송하기 때문에 무더운 날씨에도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제철을 맞은 대만산 애플망고는 사과처럼 붉은 색을 띠는 망고이다. 일반 망고에 비해 씨가 작고 과즙이 풍부하며 벨벳처럼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는 농후한 단 맛에 비해 100g당 6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비타민A와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더위로 인한 입맛을 되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소화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애플망고를 고를 때에는 매끈하고 윤기가 나는 것을 고르고 주름이 있거나 과피에 검은 반점이 없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후숙 과일인 망고는 완숙시킨 다음 폴리에틸렌 봉지에 넣어 냉장고에 1주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