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팬시’와 유리 누름돌 구성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5-13 08:34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GS홈쇼핑에서 14일 오전 11시 35분에 글라스락 밀폐용기 특집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위생적인 보관과 담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반찬 보관은 물론 각종 담금, 절임에 좋은 총 21종의 제품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방송에서는 속이 더 잘 보이는 뚜껑을 탑재해 온라인 채널에서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팬시' 유리밀폐용기 15종과 각종 김치류 보관에 제격인 핸디형을 비롯해, 매실청과 같은 과일청이나 장류, 장아찌 등의 담금에 좋은 '글라스락 사각 발효용기', 조리 준비 및 테이블웨어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믹싱볼'까지 알차게 구성한 글라스락 밀폐용기 19종 세트가 판매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홈쇼핑 방송 최초로 다양한 담금·절임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 2개가 추가 구성됐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 채널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송 전 자신의 SNS를 활용해 방송 내용을 공유하고 인증하면 각 채널별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이윤석 상무는 "유리용기가 많이 필요해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반찬 보관은 물론, 담금, 절임 등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품질 좋은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용기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해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