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착색료인 이산화티타늄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캡슐 기제에 담아낸 것도 특징. 임신 혹은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과 갱년기·폐경기로 인해 신체 변화를 겪고 있는 여성들, 출산 전후 호르몬 변화로 인해 질 건강이 걱정되는 임산부, 그리고 수유부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이너플로라는 SCI 논문을 포함한 12건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질 건강 기능성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타겟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질염 현상 개선 및 재발률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실이 확인됐다.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는 젤, 폼 크림 등 각종 제형을 쉽게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합성 유화제와 10가지 보존제 등 각종 화학성분을 과감하게 없앤 파우더 타입으로 민감한 여성 외음부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걱정하는 일본산 원료, 설페이트·PEG계 계면활성제 무처방 및 99.8% 자연유래 원료로 구현해 마일드하고 오밀조밀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대부분의 여성청결제에 포함되어 있는 보습원료인 '글리세린'이 무첨가 되어 있는 점도 특징이다.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 본부 정경인 본부장은 "이너플로라 광고 온에어 후 매출이 급속도로 성장하며,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여성 건강의 근본을 케어하는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이너플로라 30일분과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 미니(10g) 한정세트는 3만8980원에 판매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