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루한 방학, 창의미술 코딩교구 온코디 '무빙토이' 홈스쿨링으로 알차고 재미나게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20-03-09 15:14





국내 교육 유아 미술코딩 전문 회사 온코디는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연기된 가운데 학부모들이 아이들과 집에서 함께 놀이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제품 '무빙토이'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온코디는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도록 만든 창의미술 놀이 교구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개학이 연기되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집에서 아이들과 재밌게 코딩개념을 시작할 수 있는 '무빙토이' 세트를 최대 45%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커피 쿠폰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온코디 공식 인스타 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무빙토이'는 일반적인 코딩교구의 한계점을 보완하는 데 초점을 맞춘 디자인개념에서 출발하는 코딩 교구다. '무빙토이'를 통해 움직임의 원리 개념을 키울 수 있으며 활용하기 쉬운 워크북 형태의 교재가 함께 구성되어 수업을 용이하게 진행할 수 있다. 만들기 방식의 코딩접근으로 컴퓨터 사용을 어려워하는 6~7세 유아나 초등 저학년생들도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놀이 교육 방식으로 코딩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무빙토이'의 강점이며, 조립 안내 영상을 함께 준비하여 아이와 즐겁게 홈스쿨링이 가능하도록 준비하였다. 워크북과 영상을 통해 조립한 교구는 크레파스나 물감, 사인펜 등 다양한 꾸미기 재료로 자신만의 '무빙토이'를 제작할 수 있다. 현재 온코디 인스타에서 만날 수 있는 온코디 패키지는 달토끼, 페가수스, 장수풍뎅이, 비행기 교수학습 자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온코디의 창의미술 코딩교구 '무빙토이'는 4월부터 전국 40여개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정규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