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자이글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 가정용 산소발생기의 고농도 산소로 화제

기사입력 2020-03-06 17:08



보건당국은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외출을 하지 않고 실내에 머물더라도 적절한 환기는 필수라고 말했다. 그러나 여전히 큰 일교차와 변덕스러운 날씨 등으로 창문을 쉽사리 열기는 어렵다. 이에 따라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안심하고 환기를 하고자 가정용 산소발생기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LED마스크와 산소발생기를 결합한 자이글의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이 주목받고 있다.

산소 전문 브랜드 자이글의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은 고농도 산소발생기에서 분당 편백나무 약 250그루에 해당되는 고농도산소(95%)를 피부의 안과 밖에 공급한다. 대기 중 산소의 농도는 21%로 이보다 높은 산소 농도를 고농도산소라 한다. 고농도 산소가 신체에 공급되면 바이러스나 세균에 대해 저항하는 힘인 면역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알려졌다. 미국 의학저널리스트 맥케비는 '우리 몸을 스스로 정화하는 방법은 체내에 축적된 오염물질에 산소를 공급하는 것이다' 라고 말하며 신체 자정능력, 면역력 증대에 산소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자이글 ZWC 관계자는 "실내 대기 오염으로 인해 우려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의 고농도 산소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이글 ZWC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CSR)의 일환으로 산소의 중요성을 알리는 'O2gether' 산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영상을 통해 일상 속 산소가 신체에 주는 영향과 산소 부족이 야기할 수 있는 질병과 관련된 내용을 시리즈로 소개한다. 또한, 'O2gether' 산소캠페인 진행과 함께 화상 아동 환자의 치료에 필요한 기부를 연계하고 있다. 'O2gether' 산소캠페인은 ZWC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의 상담을 신청하면 자이글 측에서 1,000원을 적립하여 캠페인 종료 후 기부금이 지원된다. ZWC 'O2gether' 산소 캠페인에 기부되는 기부금은 전액 자이글 ZWC에서 지급하며, 선한 나눔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비용 부담 없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실내 환기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신선한 산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깨끗한 산소와 함께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자이글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