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치킨마루, 2월 한 달 '배달의 민족' 3천원 쿠폰 제공...매주 목요일 '배민족 치킨마루 DAY'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20-02-06 09:58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2020년 2월을 맞아 '배달의 민족'을 통해 3,000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량 제한 없이 전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배달의 민족 요일 지정 쿠폰 행사는 지정된 요일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대표 행사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달 할인 대상 메뉴는 치킨마루 전 메뉴에 적용 된다. 작년 출시 후 대표 시그니쳐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빠사칸치킨 시리즈'와 함께 윙봉현미, 크리스피 치킨을 포함해, 사이드 메뉴 치즈볼, 마루국물떡볶이, 쏘떡쏘떡(소떡소떡)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우한독감)로 외식이 줄고, 배달 주문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치킨마루는 '배달의민족' 요일 쿠폰 할인 프로모션으로 국민적 위로를 전하고자 한다"며 "'배민족' 회원 누구나 3천원 할인을 받아 답답한 실내 생활에도 맛있는 치킨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고 행사 배경과 취지를 전했다.

한편 갓킨마루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착한치킨 브랜드 '치킨마루'는 가맹점에 광고비 부담을 주지않고 가맹점들과 상생하는 대표적인 치킨프랜차이즈이다. 해당 업체는 지난 2006년부터 사회적 기부 후원 및 사회 공헌 활동도 활발히 펼쳐왔으며, 점주와 상생하는 기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