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로마티카, 아름다운가게 ‘나눔바자회’ 성료…수익금 전액 기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12-11 08:13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지난 6일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한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아름다운가게 안국점과 장한평점 두 곳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나눔바자회는 나눔과 순환의 세상을 만드는 데 동참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행사를 위해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등을 포함한 소비자가 약 6,700만 원 (3,000여 점) 상당의 자사 물품을 기증했으며, 아로마티카 임직원이 현장에 함께 참여해 고객 응대 및 물품 판매 등의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이번 행사는 매장 평균 매출 대비 2배 이상 상승한 매출액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아로마티카는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으며, 기부금은 설을 앞두고 홀몸어르신과 조손가정에게 생필품 보따리를 전달하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의 '아름다운 하루'는 기업 임직원이 참여해 직접 기증 물품 판매 활동을 펼치는 나눔 문화 행사로, 아름다운가게는 이외에도 소외 이웃 지원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아로마티카 이형섭 CSR 담당 매니저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아로마티카의 철학을 담은 제품을 통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더하는 나눔 바자회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의 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 나눔 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